문의게시판 바로가기
-
주문처리가 진행되는 상황에 따라 주문취소,부분취소,변경,반품,AS신청이 가능합니다.
단,"청약철회불가"상품, 이벤트/기획/특가 할인 상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반품,취소,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.
위의 해당 상품들은 상품상세페이지 또는 장바구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-
주문취소
- 주문 또는 결제 완료 후 “준비”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주문 취소하기를 하시면 주문취소 요건 충족 시 해당 결제내역에 대한 카드승인취소 및 계좌로 환불되는 것을 말합니다.
- 상세내용 및 취소방법은 아래 FAQ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-
부분취소 및 변경
- 주문 또는 결제 완료 후 “배송”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1:1 문의 게시판에 문의를 주시면 확인 후 부분취소 및 변경 요건 충족 시 해당 결제내역에 차액에 대한 카드승인취소 및 계좌로 환불해드립니다.
- 상품준비에 들어간 후에 주문 중 5건 이상을 취소 할 경우 주문취소 수수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.
- 상세내용 및 부분취소, 변경 방법은 아래 FAQ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-
반품
-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택배를 수령한 날로 부터 7일 이내에 반품 접수된 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.
- 초기불량의 경우 택배를 수취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- 배송된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기능상 문제가 발생한 경우.
- 제품 구입 후 미 개봉, 미 설치된 경우(반품/교환 가능여부 확인 필요)
- 상세내용 및 반품방법은 아래 FAQ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-
A/S
- 고객이 택배를 수취한 날로부터 제품 불량 시 A/S신청이 가능합니다.
- 제품 및 제조사 별로 A/S기간, 유무상 처리여부가 다르며 A/S접수 및 반품처가 다릅니다.
- 제품 또는 제품박스, 제품에 동봉된 설명서등에 A/S처가 명시되어 있는 경우 해당 A/S처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불량 건이라 하더라도 반품전에 접수되지 않은 반품은 받지 않습니다.
- 상세내용 및 AS신청 방법은 아래 FAQ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-
취소/반품/AS FAQ
취소/반품/AS 목록
-
Q
반품, A/S 신청 과정
A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